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 지침을 통한 가시성 향상

카테고리 없음

by 레전드소귀에경운기 2020. 6. 3. 10:48

본문


기사 마케팅 지침을 통한 가시성 향상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기사 마케팅 방법은 없다.


이것은 결국 기업의 웹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증가시킨다.


수많은 기사 디렉토리에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자원으로써 사이트에 연결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쓴 것만큼 많은 것을 제출할 수 있고 그것들을 돌림으로써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는 방법으로 무료 보고서를 제공하십시오.


누가 보고서를 작성했든 간에,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센티브로 사용할 수 있다.


그 보고서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추진하는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외부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기사 마케팅을 통해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기로 결정한다.


글쓰기는 재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은 적절한 문법과 구두점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은유, 비유, 과장 같은 언어의 형상을 쉽게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글을 쓰려면 말을 잘해야 한다.


글쓰기는 진정한 재능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단지 기본적인 글쓰기에 관한 것이 아니다.




이 팁은 당신의 단락에 대한 좋은 목표 길이 입니다.


독자들이 인쇄매체보다 스크린에서 콘텐츠를 읽을 때 더 주의가 산만하다는 과학이 있다.


가능한 한 단어를 적게 사용함으로써, 가능한 한 명확하게 하라.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자신의 사이트에 글을 올린 후 디렉토리에 글을 제출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있을 수 있고 당신의 다른 기사가 당신에게 백엔드 트래픽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각 기사에 강한 관심을 끄는 오프닝이 필수적이다.


작가들이 독자들을 참여시키기 위해 그들의 작품에 적용할 수 있는 수천 가지의 기술들이 있다.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문 스타일을 설정하고 청중에게 적합한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성공한 기사 마케터들은 기사를 쓸 때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해 왔다.


잘 쓰여진 기사들은 교통을 조성하고 사업을 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감정과 개성을 이용해 인간성을 보여주고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신선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한 물건이 다른 물건에게 양보할 수도 있다.


새 기사를 작성하는 동안 이전에 작성한 작품에 연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조언을 하거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때 받아들여지는 관행이다.


자기 말을 함부로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발췌문 및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와 함께 기사에 대해 이야기하면 수많은 사람들이 기사를 읽을 수 있다.


이것은 훌륭한 마케팅이고 당신의 기사에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기사 디렉토리는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보내기 때문에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우수하다.


이것은 성공하기 위한 쉽고 저렴한 방법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개인에 대한 온라인 정보가 많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고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이것은 당신이 검색 엔진의 순위를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엄격하게 온라인에서 일하거나 수입을 늘리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